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부설 우리한국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문의 : 212.829.1770 (ext.504)

보도기사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가 12일 제19회 수학경시대회 시상식을 열었다. 입상자들이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우리한국학교>

기사 바로가기_한국일보 05/14/2018 A4

안녕하세요. 지난 14일 토요일 우리한국학교 1학기 교과서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이 날 신한은행 뉴욕지점 임직원분들이 뉴욕총영사관 교육원에서 온 교과서를 학생들에게 전달해주셨습니다.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가 14일 뉴욕총영사관 교육원의 협조로 한국 교과서를 재학생들에게 배부하는 전달식을 열었다. 

04/17/2018 중앙일보 종합3 

기사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지난 14일 토요일 우리한국학교 1학기 교과서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이 날 신한은행 뉴욕지점 임직원분들이 뉴욕총영사관 교육원에서 전달된 교과서를 학생들에게 전달했습니다. 

[한국일보]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는 14일 한국 국정교과서를 재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학교를 방문한 신한은행 뉴욕지점 임직원들이 뉴욕총영사관 교육원을 통해 한국에서 전달받은 교과서를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기사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우리한국학교입니다.

지난 4월 7일 우리한국학교에서는 PTA총회 및 오픈스쿨이 있었습니다.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부설 우리한국학교(이사장 강희성)가 지난 7일 뉴저지주 듀몬트에서 학부모·교사협회(PTA) 총회와 학부모 참관 수업을 실시했다. 총회에는 학부모 50여 명이 참석했다.

[우리한국학교 제공]
출처: 04/10/2018 중앙일보 8면 기사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우리한국학교입니다.

지난 4월 7일 우리한국학교에서는 PTA총회 및 오픈스쿨이 있었습니다.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는 7일 뉴저지 듀몬트 소재 우리한국학교에서 교사학부모연합회(PTA) 총회 및 학부모 참관 수업을 열었다. 이날 총회에서 김귀희 교장은 학부모 50여명이 질의응답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학부모 참관 수업 순서를 진행했다. <사진제공=우리한국학교>

출처: 04/10/2018 한국일보 A5 기사바로가기

3월 5일 우리한국학교가 드디어 봄학기를 시작했습니다! ^-^

새로 이전한 듀몬트 캠퍼스 강당에서 개학식이 진행됐습니다.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부설 우리한국학교는 3일 뉴저지 듀몬트 소재 세인트 메리스 교회에서 3월 학기 개학식을 진행했다. 이번 개학식에는 140여 명의 학생과 20명의 교사 및 학부모들이 참석했다. 우리한국학교는 본국 교육청 연계 및 현지 적응 교육을 실시하여 한국의 수준 높은 교과과정을 가르치고 있다. <사진제공=우리한국학교>

한국일보 기사 바로가기 

뉴저지 듀몬트로 최근 이전한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김귀희)가 9일 가을학기 입학식을 열었다. 이날 100여명의 학생과 학부모 및 교사들이 인사를 나누며 새로운 학기를 시작했다. <사진제공=우리한국학교> 기사바로가기

 

코참부설 우리한국학교 '한국사 능력 경시대회' 시상식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역사의식을 심어주고 지적 소양을 함양시키기 위해 한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2회 한국사 능력 경시대회'시상식이 10일 열렸다. 수상자 명단은 이사장상 서정인, 학교장상 김범주, 우수상 이동은, 주지관, 이지원, 박재석, 서연림, 허서윤, 김수찬, 김윤. 장희진 장려상. 강승윤,노현제, 정민성. 노현창. 강경래. 백서현, 이찬빈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