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부설 우리한국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문의 : 212.829.1770 (ext.504)

보도기사

안녕하세요 우리한국학교입니다.

지난주 토요일, 우리한국학교에서는 제 4회 한국사 경시대회가 개최 되었습니다.

교내 4~8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본 경시대회는, 12월 8일 열리는 시상식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을 수상할 예정입니다.

 

미한국상공회의소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는 27일 "제20회 영한/한영 번역경시대회" 시상식을 뉴저지 듀몬트의 학교 강당에서 열었다. 이번 대회에는 총 19명이 입상한 가운데 총영사상은 조원희, 이사장상은 임한나, 학교장상은 장은서 학생이 수상했다.

 

미한국상공회의소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가 지난달 개최된 제 20회 영한/한영 번역 경시대회의 시상식을 27일 뉴저지주 듀몬트 본교에서 실시했다. 올해 경시대회 수상자는 총19명으로 총영사상은 조원희(7학년), 이사장상은 임한나(6학년), 학교장상은 장은서(4학년) 학생이 받았다.

안녕하세요, 우리한국학교입니다.

지난 9월 29일에 치러진 우리한국학교 교내 번역경시대회에 대한 중앙일보 보도자료 및 관련 사진들입니다.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가 지난달 29일 뉴저지주 듀몬트에 있는 학교에서 '제 20회 교내 영한/한영 번역경시대회를 열었다. 4~8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 대회 수상자 시상식은 27일 열린다.

 

 

 

 

 

안녕하세요 우리한국학교입니다.

지난주 토요일, 우리한국학교 개학일에 신한은행 임직원분들께서 정말 감사하게도 봉사활동을 와주셨습니다. 그 날 하루동안, 학생들이 2학기 동안 사용하게 될 교과서를 옮겨주시고, 정리하여 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한국학교입니다.

지난주 토요일, 우리한국학교 개학일에 7학년 1반 담임선생님이신 김관선 선생님께서 '재미한국학교-동북부협의회 한국학교 경력 3년이상자 모범교사상' 을 수상하셨습니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가 23일 제 6회 한자경시대회 시상식을 열었다. 입상자들이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우리한국학교>

중앙일보 06/25/2018 종합3

안녕하세요. 우리한국학교입니다.

29일 실시된 교육세미나에 관한 한국일보 보도자료입니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는 26일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자질’이란 제목으로 교육세미나를 개최했다. 재학생 7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비영리단체 에도네이션의 허수민 전 대표가 강사로 초청됐다. <사진제공=우리한국학교>

한국일보 기사바로가기